[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울진군 농업기술센터는 2019년 농기계임대사업 종합 평가에서 우수상(인력운영 기관상) 수상과 농업기계 교육훈련 사업 종합평가에서 안전교육사업 부문(개인) 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울진군 제공]
[사진=울진군 제공]

농업기술센터는 지난달 강원도 태백에서 열린 전국 농업기계안전교육사업 종합평가회에서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해 나갈 농업기계 교육사업의 우수한 성과로 농촌진흥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 지난 3일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주관하는 농기계임대사업 워크숍에서 농기계임대사업소 인력관리 우수사례로 한국농촌경제연구원장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농기계임대 및 농업기계 교육훈련 사업을 통해 농민들의 편익 증진을 도모하고 안전한 농기계 사용으로 농민의 안전을 책임져 온 울진센터 직원들의 사기가 진작됐으며, 인력 역량개발을 위한 자체 교육과 전문성 제고를 위한 자격증 취득 교육, 안전 및 친절 교육 등 울진군 농기계임대사업소의 우수한 인력 운용 사례가 전국의 시·도에 모범사례로 공유됐다.

전은우 센터소장은 "이번 수상으로 농업기계 사업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울진군 위상을 확인했다"며 "2020년도에는 농·산업기계 전문교육관 설립으로 전국 최고의 농업기술센터가 되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