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포천시]
[사진=포천시]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포천시와 경기북부 사랑의열매가 오는 11일 오후 2시 포천시체육공원에서 이웃돕기 모금 생방송을 개최한다.

‘채움, 나눔 그리고 기쁨’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2019년 포천시 이웃돕기 모금 생방송은 포천시 기업 및 단체, 시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연말 이웃돕기 모금활동이다.

경기북부 사랑의열매와 CJ헬로TV나라방송이 공동주관하고 포천시와 포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후원하는 이번 이웃돕기 모금은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모금과 행사 당일 현장 모금으로 진행된다.

귀하게 모인 성금은 포천시 저소득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장애인, 노인, 아동청소년, 다문화가정, 이주노동자를 위해 생활비, 의료비, 교육비 등으로 사용된다.

이번 모금방송에는 박윤국 포천시장, 조용춘 포천시의회 의장, 이민형 포천시상공회의소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주요기업 대표, 단체장, 개인기부자들이 출연한다.

미스트롯 공소원과 가수 양하영이 특별 축하공연으로 무대를 장식하고 포천시립합창단과 청소년댄스팀이 화려한 공연을 선보인다.

사전 모금은 계좌입금을 통해 가능하다. 당일 현장 모금은 카드결제를 지원하며 성금 전액에 대해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