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쎌바이오텍은 매스 마켓을 겨냥해 이너뷰티 2종과 패밀리 시리즈 3종 등 100% 한국산 세계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여성용 이너뷰티 제품 2종은 세계 특허를 받은 프로바이오틱스를 통한 건강한 장 관리를 기본으로 여성들의 원활한 배변활동과 피부관리를 돕는 컨셉이다.

'듀오락 비움 클린’은 장내 수분 보유력을 증진시킴으로써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배변활동 원활’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 식물성 식이섬유(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가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듀오락 채움 뷰티’는 피부에 수분을 유지해 주는 히알루론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E이 들어있다.

생애 주기를 고려해 3종으로 구성된 패밀리 시리즈는 착색료, 합성향료, 이산화규소 등 3가지 성분을 없애 제품 안정성을 한층 강화시킨 분말 형태의 제품이다. 부원료로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과 비타민, 자이리톨, 아연이 첨가됐다.

생후 24개월까지는 모유수유한 아기분변에서 유래한 균주로 조성된 ‘듀오락 아기 유산균’을, 24개월 이후부터는 김치유산균 4종으로 구성된 ‘듀오락 키즈 유산균’을, 끝으로 성인의 경우는 한국인 대상 안정성이 검증된 5종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듀오락 온가족 유산균’을 섭취하면 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약국 기반의 프리미엄 제품과 온라인 등 매스 마켓형 제품으로 이원화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면서 “창고형 매장 등에서 매출 호조를 보이고 있는 만큼 고객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