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11번가는 12월을 성수기를 맞아 크리스마스·연말 선물 기획전 ‘Santa’s X-mas’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크리스마스·연말 기획전에서는 트리, 장난감 뿐 아니라 화장품·명품·파티룩·스마트기기·e쿠폰 등 1000여개 상품들을 총망라 했다. 

매일 대표상품 한 개씩 내세워 크리스마스 특가로 선보인다. △9일, 크리스마스 메이크업에 필요한 ‘클리오, 페리페라 메이크업 상품’을 6800원 △10일, 가족과 연인, 나를 위한 선물인 ‘루이비통, 생로랑 등 명품 인기잡화’ △11일, 아이들을 위한 ‘파파야나인 전동차’(포르쉐·미니쿠퍼·BMW·폭스바겐 등) △12일, 겨울신상 ‘크록스 퍼 샌들’ △13일, ‘애플워치 5세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기획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5% 할인(1만원 이상 최대 5000원) 쿠폰을 ID 당 1장씩 매일 발급한다.

크리스마스 파티용품만 따로 모은 기획전도 운영한다. 트리세트, 가랜드, 조명, 파티음식, 테이블웨어, 장식소품 등 크리스마트 파티용품 200여종을 선보이고 20% 할인(1000원 이상 최대 2만원) 쿠폰을 하루에 5장씩 발급한다. 

이와 동시에 11번가는 지난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면밀히 분석해 고객들이 타깃에 맞는 선물을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추천선물’ 정보를 검색 결과에 제공한다. 

예를 들어 11번가 검색창에 ‘크리스마스 선물’ 이라고 검색 하면 ‘크리스마스 ㅇㅇ 선물로 추천해요’ 라는 문구와 함께 △딸 △아들 △단체어린이 △아내·여자친구 △남편·남자친구 등의 대상을 선택할 수 있다. 선택한 대상의 평균 연령대·성별을 고려한 카테고리별 추천 선물을 보여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