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사진=쿠팡]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쿠팡은 9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2019 크리스마스’관에 홈파티 준비관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선식품 새벽배송 ‘로켓프레시’ 상품들로 쉽고 빠르게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다.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케이크·파이 △스테이크 △디저트과일 △치즈·하몽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로켓프레시’는 신선식품을 자정 전까지 주문하면 오전 7시 전까지 받을 수 있는 신선식품 새벽배송 서비스로 전국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7시마다 ‘오늘의 특가’ 상품을 채운다.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들을 최대 74% 할인된 한정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9일 온가족이 함께 만드는 ‘리멤버 산타트리’나 유명 대형 원목 완구 ‘키드크래프트 티니 하우스’ 등 인기 상품을 판매하고 매일 새로운 상품들로 꾸민다.

이에 앞서 쿠팡은 지난 달 말 크리스마스를 위한 모든 상품들을 모아 ‘2019 크리스마스’를 오픈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 집에서 즐기는 홈파티 준비물, 연말을 맞아 떠나는 여행상품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을 모았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크리스마스가 2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선물 준비, 홈파티 준비 등으로 바쁜 고객들을 위해 행사를 추가했다”며 “쿠팡은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들과 테마관을 꾸준히 선보여 바쁜 연말 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