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이 '제21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수상 후 기념촬영 중인 이달우 더마펌 이사(왼쪽)의 모습이다. [사진=더마펌]
더마펌이 '제21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수상 후 기념촬영 중인 이달우 더마펌 이사(왼쪽)의 모습이다. [사진=더마펌]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더마코스메틱 전문기업 ㈜더마펌이 '제21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산업정책연구원 주관으로 지난 4일 노보텔앰배서더 강남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은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산업경쟁력을 제고하고 우수한 브랜드를 육성해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 및 기관, 지방자치단체에 정부가 수여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관련 포상제도로, 브랜드경영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고 우수 사례를 발굴해 대한민국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도모하는 데 의의가 있다.

단기적인 매출 성과에 따른 브랜드 평가가 아닌 브랜드경영 측면에 중점을 둬 장기적이고 일관성 있는 브랜드 관리를 도모하고자 브랜드경영 활동을 중심으로 진행된 이번 포상 심사는 전사적 차원의 브랜드 관리 수준, 기관 내의 명확한 브랜드 경영 및 조직 체계 구축 정도, 조직 구성원들의 브랜드에 대한 관심 및 몰입수준을 주된 평가 항목으로 평가가 이뤄졌다.

㈜더마펌은 '내 가족이 쓰는 화장품을 만들자'라는 경영 철학 아래, 건강한 원료를 바탕으로 정확한 성분 함량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기반으로한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고, 브랜드 경영 전담 부서를 통한 통합적인 경영전략을 추진해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구축을 공고히 해나가고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더마펌 수상 후 이날 함께 수상한 기업·기관과 함께 별도의 시간을 통해 브랜드 경영 사례 개별 발표를 진행하기도 했다.

[사진=더마펌]
[사진=더마펌]

㈜더마펌 관계자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그 소명을 다하고, 사명감을 가지고 브랜드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기능성 화장품의 글로벌 시장 성장세를 바탕으로 신소재, 신제형 기술 개발에 주력하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높여나가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