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리조트 스키장에서 관광객들이 스키를 즐기고 있다. [사진=하이원리조트]
하이원 리조트에서 관광객들이 스키를 즐기는 모습. [사진=하이원리조트]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제본부 우정자 기자]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는 20일 개장에 앞서 스키장 & 스노우월드 개장기념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고 6일 밝혔다.

SNS 방문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펼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1등 경품은 친환경 전기차 르노 트위지이다.

또 PING 골프아이언세트와 애플 에어팟프로 블루투스 이어폰 20개, 하이원 대표 캐릭터 ‘하이하우’ 인형 80개, 워터월드 50%할인권 100매 등 모두 202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해발 1340m의 하이원 스키장 하이원탑 또는 20일 개장하는 스노우월드에서 얼굴이 식별 가능하도록 방문인증 사진을 찍어 본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중 1곳에 #하이원스키장, #하이원스노우월드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6일부터 내년 2월 16일까지다.

하이원은 내년 2월 28일 추첨을 통해 총 202명을 선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원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가능 하다.

이민재 하이원 리조트 마케팅실장은 “스키를 타지 않아도 스키장을 즐길 수 있는 겨울놀이터 ‘하이원 스노우월드’를 개장한다”며 “래프팅 썰매와 이글루놀이터, 눈 조각공원, 얼음나무 등 ‘겨울왕국’ 엘사가 만든 것 같은 하이원에서 추억도 쌓고 경품이벤트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