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서포터즈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사진=김천시]
김천시 서포터즈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사진=김천시]

[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남동락 기자]김천시 서포터즈(회장 이만수)는 5일 김천시청을 방문해 전국노래자랑 김천시편에 출연해 인기상을 수상해 받은 상금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파이팅 김천시 서포터즈는 스포츠 중심도시 김천의 위상을 알리고, 다시찾고 싶은 김천을 만들기 위해서 지난 3월 2기가 발대식을 가졌다.

제57회 경북도민체전, 2019년 김천시민체전, 2019 한중일친선육상경기대회 등 수많은 대회에 응원, 안내, 경기장 질서계도 등 봉사활동을 하였으며, 체육행사 외에도 제24회 김천 어린이날 큰잔치, 김천의 맛과 멋 축제 등에도 참여하여 스포츠 중심도시 김천을 알리고 홍보하는 등 많은 활동하고 있다.

김충섭 시장은 “대한민국 스포츠 중심도시 김천에서 파이팅 김천시 서포터즈가 나눔을 실천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린다. 현재 우리시는 시승격 70주년을 맞아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을 범시민적으로 추진하고 있는데, 서포터즈의 모든 활동이 Happy Together 김천 운동과 잘 접목되어 감사의 뜻을 전한다. 앞으로도 김천시 스포츠뿐만 아니라 시정 발전에 많은 협조를 당부 드리며,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나아가자.”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