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비 임페리얼 블루. [사진=덴비]
덴비 임페리얼 블루. [사진=덴비]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덴비(Denby)는 오는 7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현대홈쇼핑 론칭 1주년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제품은 ‘왕영은의 톡 투게더’ 론칭에서 현대홈쇼핑 방송 사상 최단 시간 완판과 함께 15억원이라는 매출을 올린 덴비 임페리얼 블루 세트와 동일한 구성이다.

임페리얼 블루 밥·국 공기, 플레이트, 머그컵 등 28피스에 1주년 기념 단독 특전으로 임페리얼 레드 무쇠 주물냄비와 우드 플레이팅 보드 등 11피스가 추가됐다.

우드 플레이팅 보드는 왕톡의 단독 특전으로 자연의 느낌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내추럴한 감성이 특징이다. 연말 홈파티나 가족모임에서 치즈나 간단한 과일 등 간단한 핑거푸드를 연출할 때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덴비코리아 관계자는 “덴비의 현대홈쇼핑 론칭 1주년 기념이자 왕톡 1주년 방송인만큼 고객들에게 좀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특전을 준비했다”며 “디너웨어와 우드 플레이팅 보드, 무쇠 주물냄비는 연말 홈파티를 한층 더 고급스럽고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