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다비치안경체인은 20~30대를 위한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토릭) 렌즈 1+1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다비치안경체인]
[사진=다비치안경체인]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베스트 제품 중 하나인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 렌즈를 지난 7월 판매가가 상승해 구매를 고민했던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도록 기획 됐다.

지난 3일부터 오는 31일 까지 전국 다비치안경 매장에서 공통으로 1+1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2만팩 선착순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난시란 하나의 초점이 아닌 두 개의 초점으로 인해 겹쳐 보이거나 번져 보이는 현상으로 방치하면 가독력과 집중력이 저하 될 수 있기 때문에 안경원을 방문해 검사를 받는 것이 좋다.

다비치안경에서는 건조감 테스트, 우위안, 3D입체감, 피로도 검사 등 전문성 있는 검사를 통해 내 눈에 맞는 난시 렌즈를 추천하고 있다. 특히, BTT 검사를 통해 난시 렌즈 적응력을 테스트하는 다비치만의 전문적인 검사를 진행해 렌즈 착용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다비치안경이 판매하는 아큐브 오아시스는 디지털기기의 잦은 사용으로 안구건조가 고민인 현대인을 위해 하이드라럭스(HydraLuxeTM) 기술을 적용해 출시한 제품이다. 하이드라럭스는 우리 눈의 눈물막을 안정적으로 유지해주는 기술로 눈물과 유사한 성분의 습윤인자를 함유하고 있는 원데이 렌즈로 매일매일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첫 착용감 향상을 위해 포장용액의 전해질 농도를 눈물과 유사하게 맞췄으며 민감한 눈 보호를 위한 자외선 차단 기술도 적용됐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렌즈는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제품 중 하나로 현재 일부 안경원에서는 품귀 현상이 일어날 정도로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며 “다비치안경에서 인기 콘택트렌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