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예천군은 12월 5일 예천국민체육센터에서 경상북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희망2020 나눔캠페인' 특별방송 모금을 실시했다.

이날 모금행사에는 예천군 관내 기관단체와 군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CJ헬로비전 영남방송에서 성금모금 녹화 방송을 진행하며 나눔캠페인에 참여한 사연을 전하기도 했다.

성금모금방송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경북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에서 올 한해 예천군에 저소득계층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4억9000만 원을 지원한 현판전달과 보람요양원에 특수차량을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또한, 현장에서는 ㈜금복주(대표 이원철)에서 1000만 원, 호명면소재 자옥산맥반석(사장 이동형)에서 1000만 원, 예천군 어린이집 연합회 700여만 원, 경상북도 개발공사(사장 안종록)에서 500만 원, 예천농협 한마음회 300만 원의 성금을 기탁하는 등 많은 군민들의 나눔의 손길이 이어졌다.

김학동 군수는 “군민들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게는 큰 희망이 될 것”이라고 하며, “이웃돕기 성금모금기간 동안 군민 모두가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희망2020 나눔캠페인은 2020년 1월 31일까지 이뤄지며, 참여를 희망하는 군민은 예천군청 주민복지실 또는 읍·면 행정복지센터로 연락하여 안내를 받으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