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엡손]
[사진=한국엡손]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한국엡손이 12월 한 달간 정품무한 L6190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비용 없이 2년 간 제품을 유지·관리할 수 있는 제품유상보증 프로그램 ‘커버플러스(CoverPlus)’ 무료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커버플러스’는 서비스 가입 시 제품의 보증 기간이 연장돼, 전문가 출장, 수리, 부품 교체를 기본 등록비 외 추가 비용 없이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가입자 전용 상담창구가 있어 A/S 신청 및 기타 문의 등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무상보증기간 만료는 제품 구입일로부터 2년 또는 급지 용량(용지 공급량) 5만 매 중 먼저 도달하는 시점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엡손의 베스트셀러 복합기 ‘정품무한 잉크젯 L6190’에 한정해 진행된다. 신청방법은 프로모션 기간 내 L6190을 온라인에서 구매 후 구매사이트에 포토 상품평을 남긴 뒤 엡손 공식홈페이지 이벤트란에서 구입을 인증하면 된다. 

한국엡손 관계자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프린터, 복합기 관리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특히 복합기의 사용이 많은 소호(SOHO) 기업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