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케이카]
[사진=케이카]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중고차 업계 최초 전문 금융 서비스 K Car 캐피탈은 올해 마지막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한 달간 직영차 구매 시 차량 가격의 50% 이상을 케이카 캐피탈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을 선정해 월 납입금 5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지난 5월 론칭한 케이카 캐피탈은 직영 중고차 구매 고객이 한 자리에서 쉽고 빠른 금융 거래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체 할부금융 서비스다.

또한 할부 기간, 선수금, 유예율 등 다양한 할부옵션을 고객에게 유리하도록 설계해 고객의 자금 상황 및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할부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매월 일정한 금액의 월 납입금을 상환하는 일반할부, 원금의 일부를 유예해 월 납입금을 줄이는 유예할부, 월 납입금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고 선수금을 내는 방식의 부분 거치식할부Ⅰ, 완전 거치식할부Ⅱ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케이카 홈페이지에서는 기아 셀토스, 현대 쏘나타 DN8 등 신차급 중고차를 대상으로 12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무이자 프로모션을 이용한 고객도 감사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