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2019 Listen 희망나눔 콘서트’ 개최
상태바
경기도시공사, ‘2019 Listen 희망나눔 콘서트’ 개최
4일 용인 포은아트홀에서 뮤지컬 배우 최정원, 가수 홍진영 등 출연
콘서트 후원금 1억원은 수요자 맞춤형 후원프로그램 ‘Listen’으로 사용
  • 김승희 기자
  • 승인 2019.12.0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헌욱 사장(오른쪽)이 적십자사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기도시공사]
이헌욱 사장(오른쪽)이 적십자사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기도시공사]

[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김승희 기자] 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는 4일 용인 포은아트홀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와 함께 ‘2019 Listen 희망나눔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Listen’은 경기도내 31개 시군구 어려운 가정의 사연접수를 통해 31개 가정을 선정해 각 가정에서 필요한 사항을 도와주는 후원프로그램이다.

공사는 1억원을 대한적십자사에 후원했으며, 이 후원금은 수요자 맞춤형 후원프로그램 ‘Listen’ 사업비로 사용된다.

이번 공연에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배우 최정원과 앙상블 더뮤즈가 출연하여 맘마미아, 지킬앤하이드, Fame 등 유명한 뮤지컬 명곡들을 선사하며, 올해는 특별게스트 가수 홍진영이 출연해 사랑의 배터리 등 다양한 히트곡들을 불러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이헌욱 사장은 “임대주택 입주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마련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경기도 대표 공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발굴·확대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이날 콘서트에는 행복주택, 임대주택 입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