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하!, 펭수 에세이를 쿠팡에서 가장 빠르게”…도서 사전예약 판매 실시
상태바
“펭-하!, 펭수 에세이를 쿠팡에서 가장 빠르게”…도서 사전예약 판매 실시
  • 윤현종 기자
  • 승인 2019.12.04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쿠팡은 도서 카테고리 내 사전예약 코너인 ‘가장 먼저 만나는 예약 신간’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쿠팡은 인기도서 또한 미리 예약할 수 있는 사전예약 서비스를 운영한다. 사전예약 시 예약 가능일자가 표시돼 사전 결제할 수 있으며, 발송 예정일을 전날 문자메시지로 안내해줘 고객이 상품을 받는 일자를 알 수 있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로켓와우클럽 회원 경우 새벽배송으로 오전 7시 전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대표 서적으로 100만 구독자를 모은 거대 펭귄 캐릭터 ‘자이언트 펭수’ 에세이 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를 19일까지 예약 판매한다.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는 ‘펭수’의 다양한 모습과 멘트, 자작곡까지 담아 사전예약부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쿠팡에서 사전예약 시 21일 일괄 배송되며 로켓와우멤버는 21일 오전 7시 전에 받아볼 수 있다.

화제의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의 OST 전곡을 체르니 30~40번 초반 난이도로 편곡한 피아노 연주곡집 ‘겨울왕국2 OST 피아노 연주곡집 Original Ver.’은 15일까지 예약 판매한다. 메인 OST인 ‘Into the Unknown’을 비롯 11개 곡 악보를 만나볼 수 있다. 사전예약 고객에 한해 18일에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엑소(EXO)·레드벨벳·NCT드림·몬스타엑스 등 유명 아이돌 가수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달력, 포토카드 등을 모은 시즌 그리팅도 쿠팡에서 사전예약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기다렸던 도서도 전자기기만큼 일찍 받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도서 사전예약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유명 도서 신간을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