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2019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브랜드 부문’ 3년 연속 수상
상태바
BBQ, 2019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브랜드 부문’ 3년 연속 수상
  • 이하영 기자
  • 승인 2019.12.03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너시스BBQ그룹]
[사진=제너시스BBQ그룹]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BBQ가 3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제너시스BBQ그룹 치킨프랜차이즈 BBQ는 지난달 2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BBQ가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브랜드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3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과 권익보호에 이바지한 기업‧단체‧개인 등을 선정해 매년 시상한다.

최고의 인물‧행정‧브랜드‧기업 부문으로 나뉘어 선정된다.

이날 수상식에 참석한 윤경주 제너시스BBQ 부회장은 “올해로 창사 24주년을 맞은 BBQ는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로 꾸준히 사랑 받아 왔다”며 “그동안 받은 국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건강한 치킨 메뉴를 계속 출시하고, 활발한 CSR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BQ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치킨’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겠다는 목표에 따라 2005년, 업계 최초는 물론이고 세계 최초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BBQ 올리브유를 후라잉유로 사용해 치킨 전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