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모빌리티 코리아(MBMK)가 장기 렌터카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방기열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모빌리티 코리아(MBMK)가 장기 렌터카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방기열 기자]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모빌리티 코리아(MBMK)가 3일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EQ Future' 전시관에서 법인 출범을 공식적으로 알리고 첫 번째 상품인 ‘프리미엄 장기렌트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MBMK는 다임러 모빌리티 AG가 세계 최초로 설립한 모빌리티 법인으로 한국 시장을 공략하며 맞춤형 모빌리티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연(年) 단위부터 분(分) 단위 등 높은 유연성을 가진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MBMK의 출범을 기념하기 위해 방한한 다임러 모빌리티 AG 이본 로슬린브로이쉬 최고 경영진,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은 “다임러 모빌리티 AG는 미래를 위해 금융 서비스, 차량 관리, 디지털 모빌리티 솔루션 등 3개 중심 분야에 집중하고 있다”라며 “한국 고객의 니즈에 따라 새로운 구독 및 렌트 서비스로 확장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MBMK의 기욤 프리츠 대표이사는 “우리가 내리는 모빌리티의 정의는 간단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원하는 고객에게 연 단위부터 분 단위까지 모빌리티 서비스를 간단하고 편리하게 제공하는 것”이라며, “‘WE MOVE YOU’라는 목적 아래, MBMK는 고객 손끝에서 출발하고 완성되는 모빌리티 서비스를 목표로 한다. 이 과정은 프리미엄 장기렌터카 사업부터 시작한다. 우리의 고객은 MBMK의 빠르고, 쉽고, 디지털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전 차종을 1년~5년까지 자유롭게 계약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차량 계약부터 출고까지 종이 서류를 제외한 디지털 전략으로 고객의 편의를 높일 예정이이다. 또한 계약에 따라서 A220은 월 52만원, C220d 4MATIC 익스클루시브는 월 71만 1000원, S350d 4MATIC는 월 176만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현재 MBMK는 최소 1년 단위의 모빌리티 서비스를 선보이지만 장기 렌트카 서비스의 성공과 한국 고객의 니즈에 따라서 분(分)단위부터 시(時), 일(日), 월(月) 등 세분화된 단위까지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MBMK는 국내 소비자에게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장기렌터카 상품을 계약한 고객에게 선착순 100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주유권과 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세차권을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