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모 KT 사장(왼쪽) 등이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가치 최우수 기업’을 수상하고 기념촬영 하는 모습.[사진=KT]
구현모 KT 사장(왼쪽) 등이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가치 최우수 기업’을 수상하고 기념촬영 하는 모습.[사진=KT]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KT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고객가치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KT는 고객경험 차별화를 위해 고객경험품질관리(CEQM) 체계를 강화해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했다. 또 그룹사를 포함한 전사 협업체계를 구축해 ‘고객 최우선 혁신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구현모 KT 커스터머&미디어 부문장(사장)은 “한국의 경영대상 ‘고객가치 최우수 기업’ 선정은 앞으로도 고객가치 혁신을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라는 사명으로 생각한다”며 “KT그룹 임직원 모두 노력하여 진정성 있는 고객가치혁신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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