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무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창원시]
허성무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창원시]

[이뉴스투데이 부산경남취재본부 최태희 기자] 허성무 시장은 지난 2일 오후 6시 호텔인터내셔널에서 (사)크레비즈하나회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 축사와 함께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중소기업 CEO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영석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을 비롯한 중소기업 지원관련 유관기관장과 회원사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5대 윤도헌 회장의 이임과 제16대 심능보 신임회장 취임을 함께 축하했다.

크레비즈하나회는 65명의 회원이 서로 다른 업종간 교류와 융합을 통해 기술융합 저변확대와 신비즈니스 창출 등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또 지역의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환경에서 자라날 수 있도록 해피타임 지역아동센터, 메아리 지역아동센터, 행복한 지역아동센터 등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허성무 시장은 “특허 및 산합협력 등을 통해 지역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하고 나아가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힘쓰시는 크레비즈하나회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올해는 물론 2020년에도 대도약과 대혁신을 통해 창원지역 기업들이 발돋움해 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을 다 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