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카사코리아]
[사진=아이카사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아이카사(AYKASA)코리아가 폴딩 수납박스의 하반기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카사 폴딩박스 S, M, L 단품은 20%, 세트는 최대 40% 할인 판매가 진행된다.

이번 정기세일은 1년에 단 두 번 진행되는 온라인 할인 프로모션으로, 국내 모든 온라인 판매처에서 동일하게 진행한다.

아이카사의 ‘폴딩 수납박스’는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스마트 폴딩 기능이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 뒀다가 수납이 필요할 때 펼쳐 4개의 모서리만 끼워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30여 개의 컬러와 다양한 사이즈가 구비돼 있으며, 안정적으로 쌓을 수 있는 적재 시스템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아이카사에서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당신의 집, 숨겨진 1평을 찾아드립니다. 아이카사 구해줘! 홈즈’를 진행한다. 아이카사를 구매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정리지원금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아이카사로 내 공간 정리정돈을 인증하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인스타그램 필수 해시태그와 아이카사 계정을 태그해 올린 참가자 중 25명에게 총 경품(신세계백화점상품권 및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아이카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카사코리아 관계자는 “아이카사 폴딩 수납박스는 수납정리함 중에서도 실용성이 뛰어나 재구매율이 높고, 200만 개 판매 및 3만 개 이상의 고객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며 “1년에 단 두 번 있는 정기세일 중 마지막 할인 행사로, 정리정돈 아이템이 필요한 이들은 이번 세일기간을 잘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카사 폴딩 수납박스 정기세일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