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영세일’ 메디힐 할인 이벤트 [사진=메디힐]
‘올영세일’ 메디힐 할인 이벤트 [사진=메디힐]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에 오른 기념으로 ‘올영세일’ 기간 동안 인기 진정 마스크팩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2~8일 진행되는 올영세일에서 메디힐은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와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REX 마스크 9종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 가운데 티트리가 마스크팩 부문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번들거리는 피부와 모공을 케어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외부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세일 기간 중에는 9장을 사면 2장을 추가로 증정, 1장당 809원에 구입할버 수 있다.

이 밖에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티트리, 콜라겐, 태반, 비타, 워터마이드 등 ‘REX 에센셜 마스크팩’ 5종과 엠플 한 병 영양을 마스크팩 한 장에 담아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NMF, IPI, HPA, PDF 등 ‘REX 앰플 마스크’ 4종 등 총 9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5% 할인을 더해 판매한다.

신제품 버블톡스는 피부를 맑고 광나게 하는 버블세럼이 들어가 있다. 40% 할인에 추가 10% 할인해 판매한다.

메디힐 관계자는 “메디힐에 대한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올해를 마무리하는 달인 12월을 메디힐 제품과 함께 즐겁게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