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진에어는 2일 연중 최대 특가 프로모션인 '2020년 상반기 진마켓(진 MARKET)'을 예고하는 티저페이지를 공개했다.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백화점 정기세일 개념을 도입, 연중 가장 낮은 운임의 항공권을 판매하는 진마켓은 지역별 10일(동남아, 괌), 12일(동북아, 국내선) 두 차례 오픈한다. 내년 3월 2일~10월 24일까지 운항하는 국내선 및 국제선 총 30개 노선을 대상으로 한다.

이날 공개한 진마켓 티제페이지에서는 특가 항공권 예매 정보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직원 가격으로 항공권을 예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진에어 회원을 대상으로 13~16일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평일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연차 소진 이벤트도 있다. AMEX 카드를 이용해 왕복 항공 운임 30만원 이상 예매하는 고객에게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2,13,16일 총 3일간 운영된다.

11일과 13일에는 지니프론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지니프론트는 유상으로 판매하는 사전 좌석 부가서비스를 말한다. 14일, 15일에는 전 노선 5 kg 사전초과수하물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부킹닷컴을 통한 호텔 예약 할인 ▲클룩 액티비티 전 상품 7%할인 ▲와이파이도시락 할인 등 제휴사 할인 프로그램을 진에어는 마련했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진마켓 특가 항공권 총액 운임은 정식 오픈하는 10일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진에어]
[사진=진에어]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