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전자랜드는 2019년을 마무리하면서 12월 한 달간 총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총 결산에 앞서 전자랜드는 ‘소형가전 균일가전’과 ‘PB상품 브랜드전’을 운영한다. 

창립 31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소형가전 균일가전’에서는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위니아 공기청정기 △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 △해피콜 믹서기 △LG전자 전기오븐 △쿠쿠전자 밥솥 중 일부 행사 상품을 31만원에 판매한다. 

‘PB상품 브랜드전’에서는 전자랜드 PB 상품 ‘아낙’의 안마의자·가습기·전기히터·커피메이커 구매 시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10만원까지 증정한다.

또 전자랜드는 TV·냉장고·세탁기·건조기·의류관리기·김치냉장고·에어컨 중 2개 품목 이상을 구매하면서 합산 금액이 10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까사부가티 핸드믹서기 또는 전기포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전자랜드는 전시상품을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오작교’ 서비스에 1년 동안 전국 매장에 전시됐던 상당수의 제품들을 등록했다. 고객들은 12일부터 31일까지 성능에 문제가 없는 다양한 제품들을 집에서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구입 금액에 따라 최소 1만부터 최대 20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 밖에 전자랜드는 삼성 제휴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만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하고, 롯데제휴카드로 5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만원을 캐시백으로 증정한다.

윤종일 전자랜드 판촉그룹장은 “전자랜드는 2019년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제품들을 이번 행사모델로 선정했다”라며 “총결산 세일에서 합리적으로 가전제품을 구입할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