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컴투스는 모바일 스토리 RPG 신작 ‘워너비챌린지’가 동영상 어플리케이션 ‘틱톡’과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워너비챌린지’는 4인 4색 매력적 도깨비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주인공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로맨스 스토리 RPG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워너비챌린지’에 등장하는 4명 도깨비 중 유저가 원하는 캐릭터를 직접 선택해 아름다운 커플 영상을 남겨볼 수 있다.

틱톡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오마이걸’이 부른 OST ‘기억해’를 배경 음악으로 지원한다. 유저들은 나만의 워너비 캐릭터를 선택한 뒤, 개성 있는 커플 포즈를 촬영해 해시태그, #워너비데이트챌린지와 함께 ‘틱톡’에 업로드 하는 형태로 참여 가능하다.

각자 본인만의 개성을 살려 재미있는 동작과 아이디어를 담아낼 수 있다. 베스트 커플 포즈에 선정될 경우 상품권 및 게임 재화를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틱톡 내 컴투스 공식 계정에서는 유저들 미션 수행을 돕기 위한 가이드 영상도 선보인다.

해당 영상에는 ‘김쏘야’, ‘남앵두’ 등 최근 1020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틱톡 인플루언서들이 등장해 매력적인 도깨비 캐릭터들과 함께 촬영한 커플 포즈를 공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