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핵e득] 연차를 소진하라!
상태바
[알아두면 핵e득] 연차를 소진하라!
이통 3사, 티웨이·제주항공 할인권에 국내 대표 놀이공원 50% 할인권은 기본
  • 송혜리 기자
  • 승인 2019.11.3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
[사진=KT]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2019년도 이제 한 달 남짓 남은 지금 롸잇 나우, 직장인들 사이 인사말은 "연차 소진하셨어요?"다.

길게는 2주 동안 출근을 하지 않아도 될 연차를 쌓아놓고서 조기출근과 야근에 파묻혀 혹은 상사 눈치 보여 말도 못 꺼내는 그대들을 위해 이동통신사가 멤버십 할인 혜택으로 등 떠밀어 드린다.

꼬박꼬박 포인트 챙겨 쓴 똑순이들도 있겠지만 "내 포인트가 이렇게나 많았어?"놀랄 사람도 많을 터.

일 년 동안 고이고이 적립만 했던 통신사 포인트로 '플렉스'해 볼 시간. 서둘러야 한다. 한 달 지나면 사라질 연차를 소진하러 어떻게든, 어디로든 떠나자.

◇비행기도 할인권도 주고 호텔도 싸게 주는데 '왜 망설여?'

SK텔레콤은 티웨이 항공 할인권을 준다. T 멤버십 사용자 모두에게 국내선 5000원,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데, 분기별 ID 당 국내선 2매, 국제선 4매다.

투어비스를 통해서는 전국 숙박(호텔·리조트·펜션 등)시설 요금을 할인해준다. 실시간 인기 상품, 금주 인기 상품,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한다.

SKT가 티웨이 항공을 할인해 줬다면 KT는 제주항공이 있다.

VIP에서 일반까지 회원 전부 국제선 1만원, 국내선 5000원 할인쿠폰을 준다. 권종별 월 1회 내려받기가 가능하고 다음 달까지 조회할 수 있다. 쿠폰 내려받기 시 멤버십 포인트 1000점이 차감된다.

숙박 할인도 걱정 없다. 전 회원에게 T마크호텔 센터마크(인사동), T마크 명동, T마크그랜드 명동점에서 호텔 패키지(커피팩, 커플팩, 파티팩, 가족팩) 상품 구매 시 2만원 할인권을 준다. 단 할인 건당 5000 포인트가 차감된다.

이밖에 트립닷컴을 이용하는 회원 모두에게 전 세계 호텔 예약 시 8%를 할인해주고 야놀자에서도 최대 5%(최대 1만원) 할인해 준다.

LG유플러스도 제주항공 할인 혜택을 준다. 국내선·국제선 각 5000원, 1만원 할인 쿠폰을 주는데 쿠폰 권종별 월 1회 연 12회 이용이 가능하다.

코트야드 보타닉 파크호텔 할인 혜택도 있는데, 포인트 차감 없이 객실 패키지를 10% 할인해 준다.

◇멀리 못 간다면, 놀이공원이라도 가거라

SK텔레콤은 △아쿠아플라넷 △롯데월드 △서울랜드 △키자니아 △테디베어뮤지엄 △SEA LIFE 부산 아쿠아리움 △VR스테이션 △VR스페이스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몬스터VR △설악워터피아 △제이드 가든 △쥬라기 월드 특별전 △코엑스 아쿠아리움 △콩VR △파라다이스 도고 △한국만화박물관 △헤이리 도자기체험학교 입장권을 최대 40% 할인해 준다.

이중 롯데월드는 40% 할인해 준다. VIP·골드 회원은 종합이용권 40% 할인에 동반 3인까지 30% 할인해주고 실버 회원은 종합이용권 40% 할인에 동반 3인까지 20% 할인해 준다.

서울랜드는 최대 2만3000원 할인해 준다. 단 1일 1회, 1일 2매 구매할 수 있고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입장권은 20% 할인해 준다. 동반 3인까지 혜택 이용이 가능하고 T 멤버십 외 타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은 안 된다.

T데이로 '휘닉스평창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리프트권 최대 80% 할인, 눈썰매장 입장권은 최대 40% 할인해 주는데 할인 쿠폰 내려받기, 구매 기간은 내달 2일부터 6일까지다.

KT도 만만찮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하이원 워터월드 △캐리비안베이 △설악워터피아 △원마운트 △인제스피디움 △별빛 정원 우주 △브라이프 △대관령 삼양목장 △제이드가든 △박물관은 살아있다 △블루원 워터파크 입장권을 할인해 준다.

이중 롯데월드는 11월 특별 행사로 VIP회원에 본인 50% 할인(포인트 차감), 동반 1인 50% 할인(포인트 미차감), 골드·실버·화이트·일반 회원에 본인 40% 할인(포인트 차감), 동반 1인 40% 할인(포인트 미차감) 할인 혜택을 준다.

에버랜드는 전 회원에 자유이용권을 30% 할인(포인트 차감)해 주는 데다 동반 3인까지 10% 할인(포인트 미차감)이 적용된다. 1인 1회 사용할 수 있다.

서울랜드는 전 회원에 자유이용권 본인 40%(포인트 차감 할인), 동반 2인 30% 할인(포인트 미차감)혜택을 주고  이중 VVIP에게는 자유이용권 2매를 무료로 준다.

특히 KT는 12월 ‘5Good 위크’인 2일부터 31일까지 테마파크 특별혜택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월드 본인 및 동반 1인 50% 할인 △에버랜드 45% 할인 △서울랜드 본인 및 동반 1인 종일권 50%  할인, 야간권 1만6900원 등이다.

LG유플러스는 △서울랜드 △곤지암리조트 △롯데월드 △부산아쿠아리움  △63아트전망대 △제이드가든 △곤지암 화담숲 △캐리비안베이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VR스테이션 △설악 워터피아 △뽀로로아쿠아빌리지 △대구아쿠아리움 등에서 멤버십 혜택을 쏜다.

우선 서울랜드 이용시  다이아+·다이아·골드+·골드·실버·일반+·일반 등급 회원 본인에게 파크이용권(자유이용권) 40% 할인권을 주고 동반 1인에게도 30%할인이 제공된다.

VVIP·VIP·VIP+회원에게 제공하는 '나만의 콕'혜택으로도 더 많은 제휴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교통&레저콕을 선택할 경우 본인 자유이용권 50% 할인과 동반인 최대 3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월 1회 연 12회 사용 가능하다. 서울랜드도 VIP+·VVIP·VIP 등급 본인 파크이용권(자유이용권) 50% 할인과 동반 1인 30% 할인권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