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핑크알로에’ 오퀴즈 실시… 블랙프라이데이 70% 할인
상태바
‘비주얼 핑크알로에’ 오퀴즈 실시… 블랙프라이데이 70% 할인
일반 알로에보다 에모딘이 14배 많은 핑크알로에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9.11.2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 알로에 미스트 [사진=비주얼 코스메틱]
핑크 알로에 미스트 [사진=비주얼 코스메틱]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비주얼코스메틱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과 더불어 29일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은 29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한다. 겨울 인기 아이템인 미스트 제품에 리필을 더해 70% 할인 판매한다. 핑크알로에 토너와 수분크림은 1+1로 1개 가격으로 2개씩 판매한다.

대표 제품으로 핑크알로에 토너는 식물성 자연유래 필링 성분 파하(PHA)로 마일드 필링을 매일 매일 하며 피부 각질을 덜어낸다. 아울러 일반 알로에보다 진정성분 에모딘이 더 많이 들어가 있는 핑크알로에를 사용했다. 여기에 수분 발효 프로바이오틱스를 더해 수분은 채우고 유분은 잡아준다

오퀴즈 오전 9시 사전 문제는 “비주얼 기초 라인의 핵심 원료인 핑크알로에는 초록알로에보다 피부 진정 효과가 더욱 탁월해진 원료입니다. 피부를 예민하게 만드는 유해 물질들을 억제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알로에 에모딘 함량이 00배 증가되었기 때문입니다. 초록알로에보다 핑크알로에가 피부 진정에 몇 배가 더 좋을까요?”다. 정답은 ‘14’이다.

정답을 맞추면 선착순으로 50포인트를 제공한다.

비주얼 코스메틱 담당자 “핑크알로에 원료에 대한 인지도를 쌓고 건조한 겨울철 결케어 중요성을 홍보하고 있다“며 “더불어 공식몰 내에 많은 제품을 파격 할인된 가격과 구성으로 선보여 '블랙프라이데이'에 걸맞은 할인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