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N]
[사진=NHN]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NHN은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애프터라이프’에서 기간 한정 사신 카드와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애프터라이프’는 여성향 캐릭터 육성 시뮬레이션 독특한 장르다. 지난 21일 출시 직후 구글플레이 스토어 게임 인기차트 10위권 내에 진입했다.

‘사신’으로 불리는 20명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등장한다. 엄상현, 남도현, 심규형 등 국내 유명 성우가 연기한 풀보이스도 제공해 재미를 더한다.

NHN은 ‘애프터라이프’를 보다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2가지 이벤트를 연다.

먼저, 다음달 18일까지 ‘청월제’ 영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신 영입 메뉴에서 기간 한정으로 △SSR 등급 ‘낭만의 달 루이’ △SR 등급 ‘블루문 파티 모리’ 및 ‘청월제의 밤 유세프’ △R등급 ‘미션! 큐티 아이타치 아이타치’ 등 4종 확률 업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각 사신 카드를 통해 ‘청월제’ 스토리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도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불신의 경매’ 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스테이지를 플레이 하며 수집한 포인트로 △SSR등급 ‘착한 남자 노아’ △SR등급 ‘7777 시릴’ △R등급 ‘커튼 뒤 진심 엘 카드’ 및 바람둥이? 바람잡이! 리히트 카드 4종을 비롯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젬과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포인트에 따라 랭킹이 산정되며 랭킹 보상으로 추가 사신 카드 및 배지도 제공된다.

NHN 관계자는 “애프터라이프가 출시되자마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리고자 기간 한정 확률 업 카드와 플레이 포인트로 획득할 수 있는 카드를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수려한 외모 사신들과 ‘애프터라이프’를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