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빛소프트]
[사진=한빛소프트]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PC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한해를 마무리하며 유저들에게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28일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오디션은 내년 1월 2일까지 '세일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마스코트, 전광판, 아바타 의상 등을 할인하고 한정판 아이템을 판매하는 등 매주 단위로 새로운 특급혜택을 제공한다.

블랙프라이데이가 포함된 이날부터 다음달 5일까지 기간에는 쇼핑몰 일반 아이템 및 블랙라벨 아이템 30% 할인, 게임내 인맥들과 함께 가꾸는 '맥가든'용 캐시상품 30% 할인, 뽑기 아이템 '디에고의 선물상자' 10+1 구매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다음달 5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캐시 상품을 구매하는 유저에게 'VIP포인트'를 2배 적립한다. VIP포인트는 전용 샵에서 사용 가능하다. 같은 기간 '라페스타' 의상 아이템도 한정 판매한다.

다음ㄷㄹ 19일부터 26일까지 1주일간 평소 구할 수 없던 아이템인 '한비펫'을 상점에 선보인다. 한비펫은 캐릭터 레벨업 경험치를 2배 높여주는 기능을 갖춰 유저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아울러 세일 페스타 기간 중 신규 게임 아이템도 처음으로 공개하고 기간 한정 판매한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면 더 많은 게임머니(덴)를 얻을 수 있는 '절친캐시마크'를 다음달 5일부터 12일까지 선보인다..

오민영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세일 페스타 이벤트는 오디션을 사랑해주신 유저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답코자 마련한 것"이라며 "블랙프라이데이주간을 비롯해 매주 인기 있는 상품 구성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많은 유저분들께서 혜택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