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서 인기상품 한정수량 특가 판매 진행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서 인기상품 한정수량 특가 판매 진행
  • 윤현종 기자
  • 승인 2019.11.2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28일부터 30일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한정수량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온라인 인기 상품 30개를 매일 오전 10시 정각에 10개씩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청소기·공기청정기·안마의자 등 생활가전과 노트북, 주방용품까지 7가지 품목의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위니아딤채 330L 스탠드 김치냉장고 110만원대 △쿠첸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30만원대 △위닉스 타워 공기청정기(42.9m²) 10만원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25일부터 시행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와 더불어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방문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추운 날씨를 대비하기 위한 겨울가전 특가전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가습기, 전기요, 온수매트, 히터 등 100여가지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량 판매하며 경동나비엔 슬림 싱글 온수매트 20만원대, 보국전자 전기요 1+1 패키지를 9만원대에 판매한다. 

또 겨울가전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5%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1회 발급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행사 종료 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행사 모델을 특정 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10%를 최대 1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또, 5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후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신청한 고객에게는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적립해준다. 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무료배송 쿠폰 1장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 팀장은 “연말을 앞두고 온라인 인기 상품과 겨울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블랙프라이데이, 한정수량 특가전 등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