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신제품 블랙올리브 치킨이 판매 호조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bhc치킨은 ‘블랙올리브’ 치킨 출시 후 한달 동안 총 18만개 판매되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올 4월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칸 치킨의 출시 후 한달 판매량을 뛰어넘은 것이다. 특히 출시 후 3주 차부터 판매량이 전주 대비 2배로 급격히 늘어나고 있어 블랙올리브 치킨에 대한 재구매와 확산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블랙올리브 치킨은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로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향이 좋고 깊은 맛을 지닌 포도 식초인 발사믹 식초와 지중해 지역의 대표 식재료인 올리브 열매를 갈아 넣어 만든 특제 소스를 코팅해 제대로 된 지중해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이와 관련 소비자들은 “현존하는 양념치킨 중 독보적이고 특이한 맛, 딱 네 글자로 정리하면 고급지다”, “새콤함, 달콤함, 매콤함에 허브랑 올리브향으로 풍미가 굉장히 좋아요”, “어디서 먹어본 적이 없는 레알 신메뉴, 역시 이번 신메뉴도 인정” 등 호평했다.

bhc치킨은 향후 트렌드를 주도해 나가고 있는 20대~30대를 적극 공략해 블랙올리브 치킨을 대표메뉴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이와 관련 bhc치킨 관계자는 “블랙올리브는 업계 최초로 진짜 올리브를 갈아 넣은 신개념의 메뉴로 처음 맛보는 치킨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뿌링클, 맛초킹, 마라칸 등 신메뉴의 성공사례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 bhc의 명성에 맞게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다양한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