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 열애남 ‘이두희’와 첫 만남 공개 “악플러 대신 저를…”
상태바
지숙, 열애남 ‘이두희’와 첫 만남 공개 “악플러 대신 저를…”
  • 박병윤 기자
  • 승인 2019.11.2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방송화면 캡쳐]
[사진=MBC방송화면 캡쳐]

[이뉴스테이 박병윤 기자] 그룹 ‘레인보우’ 출신 가수 지숙이 남자친구 이두희와의 첫 만남을 공개했다.

지숙은 27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최근 열애를 인정한 이두희와의 첫 만남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숙은 “제가 악성 댓글 때문에 힘든 시기가 있었다”며 “그런데 친한 지인이 악플러를 잡는 해커가 있다고 해서 (이두희와)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해커 공대생이라고 해서 그냥 후드티 입고 나올 줄 알았는데 너무 갖춰 입고 나왔다. 이야기를 나누는데 긴장을 너무 많이 해서인지 본인이 무슨 말을 한 줄도 모르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알고 보니 악플러를 잡으러 온 게 아니라 저를 잡으러 온 것”이라고 했다.

지숙은 “(이두희가) 저를 알고 관심을 갖고 있었고 주변 지인들을 통해 소개받으려 했다더라. 우연한 기회에 만나게 됐다. 결국 악플러를 못 잡고 제가 잡혔다. 아마 마음이 딴 데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열애설 보도 후 결혼설까지 났는데 기사에 ‘절대 반박’이라고 나왔더라. (결혼을) 하려고 해도 못 할 것 같이 나왔다”며 “결혼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타이밍이긴 했다. 진지하게 잘 만나고 있다”고 했다.

이두희는 1983년생으로,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를 졸업했다. 울트라캡숑 최고기술경영자(CTO), 네오위즈게임즈 연구원을 역임했고, 2014년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와 함께 ‘콩두컴퍼니’를 설립했다.

이후 ‘누구나 주식회사’ 최고경영자(CEO), ‘클래스팅’ 연구원을 맡은 뒤, 프로그래밍 교육 업체 ‘바로가기’를 설립했다. 2013년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지니어스:룰 브레이커’에도 출연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