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몰]
[사진=이랜드몰]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이랜드몰이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주간을 맞아 인기상품을 특가에제공하는 ‘블프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랜드몰은 △오전 9시 영국 버논 해밀턴 에어프라이어 6.5L를 9900원 △오전 11시에는 생로랑 모노그램 카드지갑을 9만9000원 △오후 1시에는 BHC 뿌링클 치킨과 콜라세트를 5900원 △오후 3시에는 정관장 활기력세트 20ml 16병 세트를 9900원에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또한 오전 9시부터 줄줄이 계획되어 있는 기획전 반값쿠폰 행사도 풍성하다.

△오전 9시 마르지엘라와 메종키츠네 등의 해외명품을 시작으로 △오전 11시 애플과 테팔 등의 가전상품 △오후 1시에는 판도라, 코치 등 주얼리 상품을 △오후 3시에는 이케아와 올리비아데코 등의 인기 가구, 침장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각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한다.

추가로 인기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극한특가’ 상품은 △미쏘 니트, 가디건, 원피스 1만원 균일가에 제공하고 △닥터마틴과 팀버랜드 남녀공용 워커를 8만원대부터 △금강제화, 슈펜 등 겨울슈즈를 79%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의 아우터를 1만 9000원부터 제공하고, 폴란드 식기 및 LG생활건강 생필품 상품들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총 500여 개의 특별 할인 가격 상품을 준비했으며, 27일 단 하루 이랜드몰 어플 혹은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반값을 넘어 더 큰 할인폭으로 고객분들께 특가상품을 선보이고 싶어 기획한 행사”라며, “다양한 상품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에게 기분 좋은 쇼핑경험을 선사하고 내년에도 많은 고객분들께서 사랑해주시는 이랜드몰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