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중소업체를 대상으로 오비맥주가 아이디어 박람회를 개최했다.

오비맥주는 지난 21일 오비맥주 삼성동 본사에서 중소업체들을 대상으로 ‘제2회 2019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박람회’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2019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박람회는 역량 있는 중소기업 파트너를 발굴하기 위해 오비맥주가 작년에 이어 두 번째 기획한 행사다. 이번 박람회에는 다양한 분야의 중소기업이 참여해 오비맥주가 맥주 산업 내에 적용할 수 있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주제로 총 26개의 아이디어 제품들을 제시했다.

이번 박람회 현장 투표를 통해 가장 높은 종합 점수를 받은 밸류포인트에 오비맥주는 ‘2019년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MVP’상을 수여했다. 앞으로 오비맥주는 수상기업에게 납품계약 기회를 우선적으로 제공하고 각종 이노베이션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역량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함께 맥주 시장의 지속가능성과 이노베이션을 이끌어 나갈 파트너사를 찾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중소기업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