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학습 만화 ‘백종원의 도전 요리왕’, 이탈리아편 출간
상태바
요리 학습 만화 ‘백종원의 도전 요리왕’, 이탈리아편 출간
  • 김용호 기자
  • 승인 2019.11.2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즈덤하우스]
[사진=위즈덤하우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요리 학습 만화 『백종원의 도전 요리왕』이 3편 이탈리아로 출간됐다.

세계 음식 여행을 통해 다른 나라의 역사와 문화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 만화 『백종원의 도전 요리왕』은 앞서 일본, 중국에 이어 이번에 이탈리아 편까지 출간하게 됐다.

이번 편에서는 이탈리아 북부 미식의 도시 볼로냐를 시작으로 문화 예술의 중심지 피렌체와 찬란한 역사를 자랑하는 로마를 지나면서 파스타와 리소토, 브루스케타를 맛본다. 이어 세계에서 가장 작은 나라 바티칸 시국에서는 젤라토를, 피자 전문점이 처음 생긴 남부 나폴리의 화덕 피자까지 만나본다. 여기에 백종원의 역사와 교양, 음식에 대한 상식까지 맛깔 나는 설명이 더해진다.

대식가 나래, 노력파 보담, 호기심 많은 세찬, 그리고 2편 중국에서 마지막 대결에 참여해 뛰어난 실력으로 네 번째 멤버가 된 민우는 아름다운 지중해의 섬 시칠리아에서 이탈리아의 요리왕 자리를 놓고 더욱 다채롭고 군침 도는 요리 대결을 펼친다.  

퀴즈, 키워드, 인물 설명 등으로 각 도시의 미식 여행이 마무리될 때마다 등장하는 '이탈리아의 역사 문화 꼼꼼하게 들여다보기' 코너를 통해 아이와 함께 이탈리아에 관한 지식을 놀이하듯 채울 수 있도록 했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백종원표 꿀잼 먹방 스티커’를 통해 보다 흥미가 유발되도록 했다. 

『백종원의 도전 요리왕』은 일본, 중국, 이탈리아에 이어서 미국과 태국 등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