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돝섬해피랜드]
[사진=돝섬해피랜드]

[이뉴스투데이 부산경남취재본부 최태희 기자] 창신대학교 중국비즈니스학과(학과장 이길연)와 항공기계공학과(학과장 이준식)가 11월 25일 창신대 5호관 세미나실에서 주최를 하고 인재개발센터가 후원한 ‘나의 꿈, 나의 미래 설계하기’ 토크 콘서트가 열띤 토론과 함께 성황리에 개최됐다.

오후 4시 10분부터 진행된 행사는 중국비즈니스학과와 항공기계공학과 요청에 의해 창신대 가족회사이자 경남지역 관광활성화를 위해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 낸 ㈜돝섬해피랜드 오용환 대표와 MBC경남 FM <아침의 행진> DJ 김군(김재영)이 대화와 소통으로 진로문제와 대학생활의 고민거리를 함께 해결하는 토크형식으로 재학생들과 진솔한 얘기를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됐다.

이길연 중국비즈니스학과 학과장은 “이번 기업대표와 방송인과의 토크콘서트를 통해 사회적 분위기와 진로트랜드, 산업환경에 대한 이해 증진에 도움이 됐다”면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대학생활에서의 고민을 해소하고 학교생활 만족도 향상에도 도움이 됨과 동시에 진로설계와 취업률 제고에도 큰 힘이 되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