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연]
[사진=가연]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가연은 무료 상담 서비스를 신청한 후, 일정을 잡고 방문 상담을 하는 고객들에게 가입비 할인부터 경품 추첨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가연은 상담을 신청한 고객들에게 가입비 할인을 제공하며 추첨으로 △아이폰 11 PRO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2인 식사권 △샤넬 르 리프트 라 크렘 망 핸드크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매회 새로운 콘셉트로 꾸며지는 가연 미팅파티 무료초대권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30일까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 밖에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결혼상대 분석, 연애 심리, 이상형 찾기 등 다양한 러브테스트를 이용할 수 있다. 러브테스트는 나의 정보와 이상형 취향 등을 기입하면 확인할 수 있다.

또 인어공주, 선녀와 나무꾼 등의 원작 동화를 재구성해 담아낸 웹툰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활발하게 연재 중인 웹툰 ‘가연 동화’ 시리즈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재치 있는 반전으로 결혼서비스 시스템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까지 돕고 있다.

가연 관계자는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무료 방문 상담 신청뿐만 아니라 자체 제작 웹툰, 연애 심리, 추천데이트코스 등 여러 가지 연애·결혼 관련 콘텐츠들도 즐기실 수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