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아이배냇은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원데이 초특가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아이배냇]
[사진=아이배냇]

아이배냇 블랙프라이데이 특가전은 아이배냇공식몰에서 26일 오전 10시~27일 오전10시까지 만 하루동안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이 매진되면 자동으로 종료된다.

26일 오전 10시~15시까지만 진행되는 타임세일에서는 끙아와 배도라지조아가 대폭 할인판매 된다.

아이 이유식과 반찬으로 고민하는 가정을 위해 이유식과 요리재료도 대폭 할인 판매된다. 아이배냇은 꼬마무항생제사골곰탕, 김자반, 꼬마한끼영양밥, 꼬마세계덮밥소스, 순발아참기름, 꼬마조아햄 등을 넉넉한 수량으로 준비했다.

간식 제품들도 놓칠 수 없다. 행사기간 동안 유기농스틱쌀과자, 육포, 곡물친구, 핑거요거트 등이 특별한 가격에 판매된다.

영유아 건기식도 한자리에 모였다. 생유산균, 꼬마홍삼젤리, 비타젤리, 칼슘츄어블로 환절기 아이들 건강과 가계부담까지 한 번에 덜어낼 수 있다.

푸짐한 할인만큼 이벤트도 풍성하다. 아이배냇은 고객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음 달 11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언박싱 후기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언박싱 영상 후기를 본인 블로그 또는 SNS, 유튜브, 네이버TV등에 필수태그(#아이배냇 #아이간식 #아이과자 #언박싱이벤트)와 함께 업로드 후 아이배냇몰 이벤트코너를 통해 후기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인피니펀 수유등이 증정된다.

또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가장 높은 금액을 구매한 3인에게도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1등은 아이배냇몰 마일리지 10만점, 2등과 3등은 각각 아이배냇몰 마일리지 5만점과 3만점이 수여된다. 추첨 결과는 오는 29일 아이배냇 몰에서 확인가능하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더욱 많은 분들께 혜택을 돌려드리고 싶어 공식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중”이라며 “아이배냇 블랙프라이데이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소식을 알려주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