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지니펫이 샘플 무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지니펫 무료샘플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무료샘플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지니펫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샘플을 신청하면 가득시리즈 사료 3종(연어가득 100g*2, 닭고기가득 100g*2, 양고기가득 100g*2)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다음달 27일까지 지니펫 홈페이지에서 지니펫 주요 제품 구매 시 오리맛 저키, 연어맛 저키 추가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선착순 200명)에게는 반려견을 위한 구름방석을 추가 증정한다.

최준호 KGC인삼공사 지니펫사업팀장은 “지니펫을 접하는 신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믿을 수 있는 지니펫 제품으로 반려견의 영양과 면역력을 동시에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니펫은 모든 제품에 KGC인삼공사의 철저한 품질검사를 통과하도록 한 제품으로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반려견에 대한 홍삼의 안전성과 면역력 증식을 확인한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