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일렉트로룩스는 지난 22일 서울 신월동의 서울SOS어린이마을을 방문해 이곳 아이들이 건강하고 깨끗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김장 나눔과 대청소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와 함께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기부하고 자사 제품을 기증한 것은 물론 기존에 전달했던 제품들의 필터 교환과 성능 점검 등 꼼꼼한 AS 서비스를 제공했다.

일렉트로룩스는 '더 나은 삶을 설계한다(Shape living for the better)'는 기업 가치 실천의 일환으로 서울 SOS어린이마을과 파트너십을 맺고, 3년째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연말 사회공헌 활동 외에 유명 셰프를 초청한 무료 쿠킹 클래스도 개최했다.

또 일렉트로룩스는 OTT(모바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티빙과 함께 스타옥션 캠페인도 진행한다.

다음 달 4일까지 이어질 이번 옥션에 참가하는 네티즌들은 일렉트로룩스 광고모델인 배우 이정재가 착용했던 의상과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신제품 ‘퓨어 Q9’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수익금 전액은 CJ-유네스코 소녀교육캠페인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