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롭게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사진=KRT]
KRT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롭게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사진=KRT]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KRT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새 단장 홈페이지는 25일 오전 8시 기준으로 공개됐으며 고객 편의 향상에 초점을 두었다. 원하는 여행 상품을 보다 빠르고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이 강화됐다. 마우스 포인터로 메뉴 미리 보기 기능이 더해져 카테고리간 이동도 용이해졌다.

콘텐츠를 강화해 홈페이지 방문객들이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최근 트렌드인 동영상 메뉴 ‘여행 미리보기’를 신설한 점도 눈에 띈다. 해당 메뉴를 통해 자사 미디어팀에서 제작한 영상을 선보이며 생생한 여행지 느낌을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KRT]
[사진=KRT]

25일부터 인천공항 제1·2터미널 KRT 부스에서 이벤트도 실시한다. KRT고객이 홈페이지에 접속한 모바일 화면을 보여주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KRT 관계자는 “1999년 10월 25일 영업을 개시한 이래 발칸 지역 상품 개발 등에 나섰고 한국여행업협회 주관 우수여행상품 8년 연속 선정되며 전문성을 인정받아 왔다”며 “KRT를 를 믿고 선택해주시는 고객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