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스카이라이프]
[사진=KT스카이라이프]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내달 18일까지 VOD 장르별 이용자에 매주 다른 경품을 주는 ‘VOD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1주차 용평리조트 숙박권과 공기청정기 △2주차 백화점상품권과 완구 △3주차 K쇼핑 상품권과 문구 △4주차 디즈니채널 VOD 쿠폰과 주방용품 세트 등을 제공한다.
 
오는 27일까지 조커, 가장 보통의 연애, 82년생 김지영 등 최신 극장 동시영화 VOD를 구매(예약 구매 포함)하는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미니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그 외 기간 구매자 전원에게는 3만원 상당 K쇼핑 상품권과 VOD 할인 쿠폰을 나눠 제공한다.

또 베이블레이드, 로보카폴리 등 키즈·애니메이션 VOD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배틀팽이 △변신로봇 △폴리도서 △좀비덤 피규어 등 어린이 선물을 준다. 이 기간 월정액 가입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용평리조트 숙박권과 △백화점 상품권 △락앤락 주방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위한 경품 응모는 VOD 구매 시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 응모로 진행되고 경품은 매 주 프로모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온 가족과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라고 이번 VOD 릴레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내년에도 풍성한 구매 혜택과 양질의 VOD 콘텐츠 라인업으로 고객 만족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