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옥션]
[사진=옥션]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스마일클럽 회원들을 위한 옥션의 할인전이 11월에도 진행된다.

옥션이 스마일클럽 회원만을 위한 월말 혜택 프로모션을 11월에도 이어가며 30일까지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스마일클럽은 2017년 4월 이베이코리아가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론칭한 멤버십 서비스로 가입 즉시 옥션을 비롯해 G마켓과 G9에서 최고 회원 등급이 부여된다. 연회비 3만원을 내면 웰컴기프트로 스마일캐시 3만5000원을 제공하고, 한 달 무료 이용 신청 즉시 2000원을 지급해 총 3만7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11월 월말 혜택 프로모션에서는 30일까지 매일매일 스마일클럽 전용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며 ID당 하루 1회씩 발급된다.

스마일클럽 월말 브랜드도 선보인다.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지오다노‧캘빈클라인‧해지스 등 총 52개에 달하는 패션 브랜드와 바닐라코‧잇츠스킨 등 10개의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 ‘패션/뷰티 스타일 위크’에서 할인 폭이 크다. 최대 22%의 카테고리 쿠폰에 롯데‧현대 등 2대 카드사 20% 중복 쿠폰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옥션 슈퍼 브랜드 스페셜 위크에서도 P&G‧CJ제일제당 등 총 20개의 생필품 대표 브랜드의 할인전이 열린다. 스마일클럽 월말 혜택 쿠폰과 함께 농협‧국민‧BC 등 총 3대 카드사의 20% 중복 할인쿠폰을 더해 사용할 수 있다.

스마일클럽을 위한 인기 급상승 키워드도 공개한다. 한달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건조한 날씨 대비를 위한 ‘가습기’를 포함해 월동 준비를 위한 가전부터 의류까지 실시간으로 이슈가 되는 인기템들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초대한 친구가 스마일클럽에 가입하면 친구를 초대한 기존 회원에게 스마일캐시 2000원을 지급한다. 스마일캐시는 최대 2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옥션 홈페이지에서 ‘스마일클럽 월말혜택’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박지연 옥션 콘텐츠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는 “이베이코리아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 좀 더 특별한 월말을 선물하고자 기획한 월말혜택 프로모션을 11월에도 이어간다”며 “다양한 할인 쿠폰은 물론 지금 시즌에 필요한 패션, 뷰티, 생필품 등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