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워홈]
[사진=아워홈]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영업, 연구, 제조, 마케팅 등 전 분야에서 아워홈이 신입사원 하반기 공채를 진행한다.

아워홈은 다음달 3일까지 2019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채용 대상은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4년제 학위 이상 졸업자로 전 학년 평점 3.0 이상(4.5만점 기준)이어야 가능하다. 연구직은 석사 학위 소지자를 우대하며 직무관련 자격증 소지자나 중국어, 베트남어, 영어, 일본어 등 외국어 능력 보유자도 우대 대상이다.

공재 채용 모집 분야는 △영업(급식, 식재, 식품) △마케팅(식품) △경영지원(재경, 구매, HR, 물류기획) △식품연구(소재, 육가공, 발효식품) △제조(생산관리) △인테리어(급식) △데이터분석(통계 분석) 부문이다. 근무지는 직무별로 상이하고 해당 직무별 명시된 근무지역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채용 정보와 일정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 서류는 12월 3일 자정까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메일이나 우편, 방문접수는 불가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및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아워홈 인사팀 채용담당자는 “아워홈과 함께 식품 산업의 미래를 책임지고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 나갈 진취적이고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