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몬]
[사진=티몬]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티몬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가 주관하는 ‘제 18회 K-ICT 정보보호대상’에서 정보보호 모범 실천 기업으로 선정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K-ICT 정보보호 대상’은 기업의 정보보호 인식제고 및 자율적인 정보보호 신청 장려 등을 위해 매년 모범적으로 정보보호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 및 개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국내 정보보안관련 가장 권위 있는 상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주관단체인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는 △정보보호정책 구현 및 시행 △정보보호 교육 수행 △정보자산 관리 등 다양한 세부 항목을 평가해 대상, 우수상을 수여한다. 

티몬은 정보보호 활동(공적), 대외 인증 취득, 정보보호 관리 및 기술 우수성 등의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이번 우수상을 수상했다. 2017년 ‘제16회 정보보호 대상 우수상에 이은 두 번째 수상이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티몬은 고객들에게 안전한 쇼핑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정보보호 활동에 적극적으로 투자해왔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정보보호 문화가 정착되는 데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