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일반 제휴사 모집
상태바
후오비 코리아, ‘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일반 제휴사 모집
  • 여용준 기자
  • 승인 2019.11.2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일반 제휴사 모집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평일 발행되는 ‘후오비 데일리 리포트’는 블록체인 산업 활성화를 위해 미디어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및 자체 콘텐츠를 제공한다. 오늘의 이슈, 블록체인&암호화폐 이슈, 후오비 코리아 주요 공지사항, 암호화폐 주요 시황, 오늘의 코인, 오늘의 한마디 등으로 구성된다.

‘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일반 제휴사는 블록체인을 비롯한 일반 커뮤니티 대상이며 별도의 마감 기한 없이 상시 모집으로 진행된다. 제휴 신청 방법은 커뮤니티 소개서와 함께 자유 형식의 제휴 제안서를 이메일로 전달해 신청하면 된다.

현재 후오비 데일리 리포트는 기업 공식 블로그를 비롯해 코인니스, 땡글, 코인정보통 등 세 곳의 메인 제휴사와 코인플래닛, 체인플루언서, 비트밋 세 곳의 일반 제휴사를 통해 200만 명 이상에 도달되고 있다.

박시덕 후오비 코리아 대표는 “더 많은 제휴사와 함께 블록체인 업계 소식과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일반 제휴사를 추가 모집하게 됐다”며 “일반 제휴사 중 향후 메인 제휴사가 선정될 수 있으니 관심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