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L이 한국감사협회 전략혁신 부분 2019 최우수기관대상을 수상했다. [사진=그랜드코리아레저]
GKL이 한국감사협회 선정 2019 최우수기관대상을 수상했다. [사진=그랜드코리아레저]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그랜드코리아레저가 21일 전라북도 군산시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9 한국감사인대회’에서 한국감사협회 선정 전략혁신부문 2019 최우수기관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전략혁신 부문은 전략혁신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하고 특히 감사 선진화 사례를 제시한 우수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①감사선진화를 위한 개혁실천 ②새로운 미래 성장 동력사업 발굴 ③고객만족경영 실천, ④전년도 대비 핵심사업 추진실적 및 평가 ⑤대외 수상 실적 및 상벌 사실 관계 확인 등 5개 항목에 대해 평가한다.

최우수기관대상은 한국감사협회가 매년 △내부감사 △전략혁신 △청렴윤리 등 세 부문에 걸쳐 사회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GKL은 △중장기 감사전략연계 감사체계 선진화 및 혁신과제 실천 △GKL 준감사인 제도 신설 및 운영 △감사실 자체봉사단 사회공헌활동 △전문자격인 위주의 감사인 구성 등 노력을 높이 평가받아 최우수기관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임찬규 GKL 감사는 “공기업으로서 공정한 투명경영과 윤리규범 준수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며 “혁신은 나로부터 시작해서 함께 이뤄가는 동행이라 생각한다. 앞으로 더욱더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기 위해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