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산시]
[사진=오산시]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11월 19일 오산지역아동센터연합회 주관으로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내 11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참여하는‘제 10회 꿈을 향해 날개 짓 하다’정기공연을 개최했다.

올해로 10번째를 맞이하는 꿈날개 정기공연에는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학부모, 종사자, 지역주민, 자원봉사자 등 6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아동들은 지역아동센터에서 준비한 영어연극, 수어합창, 댄스, 난타, 카혼 퍼포먼스 등 특화 프로그램을 공연했고 연합팀을 구성해 우쿨렐레, 기타연주, 합창 등 다양한 공연을 펼쳤다.

또한 노년의 삶을 금빛 하모니로 아름답게 만들어가는 오산물향기시니어합창단 특별공연과 오산에서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나누며 사는 오산사람들’에서 공연장 내 안전 봉사를 지원하는 등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주민들이 소통하고 함께하는 지역 축제가 되었다.

이 날 공연에 참석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아이들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자신이 가진 재능을 많은 사람들 앞에서 선보이는 경험은 매우 소중하고 중요한 일이다.”며 “앞으로 아이들이 지속적으로 자신의 꿈과 재능을 키워 나가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이들이 더 행복한 아동친화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사진=오산시]
[사진=오산시]

이번 공연을 주관한 이진희 오산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아이들과 지역사회가 하나 되는 정기공연은 아이들, 학부모님, 종사자, 지역주민들 모두에게 귀한 시간이 되었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 모두가 아이들을 꿈과 희망이 되는 나침반 역할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