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고양시]
[사진=고양시]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11월 20일 고양시청에서 ‘이웃사랑 나눔실천’ 의 일환으로 ‘솔빛피앤에프 사랑의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솔빛피앤에프는 2005년에 창립해 건강기능식품을 생산·공급하고 있는 업체로, 어렵고 힘든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매년저소득가정을 위한 사랑의 쌀을 지원해 왔다.

이번에 기탁된 사랑의 성금 500만 원은 경기북부 사랑의 열매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정 중·고등학생 10명에게 장학금으로 지원돼 어려운 가정 청소년들의 안정적인 학업유지와 건전한 청소년으로의 육성을 도모할 예정이다.

나눔에 참여한 솔빛피앤에프 손원록 대표는다음 시대를 이끌어 갈 학생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주게 되어서 보람 있게 생각하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해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시 관계자는 "나눔의 손길에 감사드리며, 어려운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은 미래의 주역들이 우수한 지역인재로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러한 후원이 모여 나눔이 함께하는 따뜻한 고양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