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의 첫 화면 리뉴얼을 기념하여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변화하는 웹 트렌드에 맞춰 사용자의 편의성과 경험 강화 측면을 고려해 콘텐츠 메뉴를 재구성했다. 고객이 많이 찾는 콘텐츠를 분석해 직관적인 디자인의 바로가기 형식으로 배치했고, 소비자 체험 및 혜택 제공 프로그램을 전면에 추가해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먼저 메인 컬러를 기존 블랙에서 밝은 컬러로 변경하고 텍스트 또한 흰색에서 굵은 글씨의 검정색으로 변경해 시안성과 가독성을 한층 높였다.

또 고객들이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난 △체험 프로그램 △FPS(후지필름 VIP를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X갤러리·X라이브러리 △펌웨어 등도 새롭게 추가됐다.

후지필름은 홈페이지 첫 화면의 새단장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고객 대상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새로워진 첫 화면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에 투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내용은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옥인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팀장은 “이번 첫 화면 리뉴얼은 고객과의 소통 채널로서 홈페이지의 역할을 강화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좀 더 친근하게 편리하게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경험 분석을 통해 후지필름의 장점을 좀 더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