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탠다드 발열내의 '마이 히트' [사진=무신사]
무탠다드 발열내의 '마이 히트' [사진=무신사]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패션 온라인스토어 무신사는 자체 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에서 효성티앤씨가 개발한 기능성 발열 원단 ‘에어로 히트’를 이용해 발열 내의 제품 ‘마이 히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를 홍보하기 위한 랜덤쿠폰 제공 퀴즈를 이날 하루 실시한다. 26일까지는 2장 구매시 39% 또는 42% 할인 판매도 전개한다.

세계적인 기능성 섬유 업체 효성은 발열 원단 에어로 히트를 생산하고 있다. 원사에 함유된 특수 미네랄 물질이 태양광, 조명 등으로부터 빛을 흡수하고 열에너지로 전환, 방출하면서 원단과 피부 사이 온도를 높여 보온이 된다. 원사 단면이 중공으로 돼 있어 전환된 열 에너지가 공기층을 형성하고 따뜻하게 보존되어 체온을 유지시켜 준다. 동시에 몸에서 발생하는 땀을 흡수해 신속히 배출하는 흡한 속건 기능도 더했다.

남녀 제품 모두 있으며 2장 이상 구매 조건으로 마이히트 크루넥 티셔츠는 1장당 39% 할인된 5999원이다. 마이히트 플러스 크루넥 티셔츠는 42% 할인된 7999원이다.

20일 출제된 '무신사 효성 발열내의' 퀴즈 첫 번째는 “마이히트는 무신사 스탠다드와 OOOOO㈜가 협업하여 탄생한 발열내의 이다. 빈 칸에 들어갈 회사명은?”이다. 정답은 '효성티앤씨'다.

두 번째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발열내의 '마이 히트'는 세계적인 기능성 섬유업체인 효성의 OOOOO 원단을 사용하여 완성하였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다.정답은 '에어로히트'다.

세 번째 문제는 "맨즈 마이 히트의 첫번째 진열 상품명은 '맨즈 마이 히트 OOO 타이즈 [블랙]'이다. 정답은 '플러스'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효성 발열내의' 퀴즈 정답을 맞추면 선착순 7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